더마켓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 구매해서 장착했는데요
작성자 더마켓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8-03 15:52: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0
 안녕하세요 고객님

리셋버튼을 눌러도 빨간불이 지속적으로 발생 시 위닉스 고객센터 1544-5081로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AZSE430-LMK제품이면 이 필터 사용가능하다하여 구매해서 장착했는데요

리셋버튼을 눌러도 똑같이 빨간불이 들어와요

5초이상 눌러도 똑같고 재시작을 해도 똑같아요

까만 활성필터가 처음 구매시에 장착했던것처럼 바로 끼워지지 않아서 어거지?로 넣긴 넣었는데 그것때문에 그런건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730 ★타임세일★ 정품 위닉스공기청정기필터 제로S {CAF-I0S3} 필터세트 I필터 새필터 한쪽이 꺼매요 임**** 2023-06-10 67
2733    답변 새필터 한쪽이 꺼매요 더마켓 2023-06-12 53
2556 ★타임세일★ 정품 위닉스공기청정기필터 제로S {CAF-I0S3} 필터세트 I필터 활성탄 문의합니다 손**** 2022-09-22 49
2557    답변 활성탄 문의합니다 더마켓 2022-09-22 78
2356 ★타임세일★ 정품 위닉스공기청정기필터 제로S {CAF-I0S3} 필터세트 I필터 제품 구매해서 장착했는데요 안**** 2022-08-03 63

고객센터

051-1670-9566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doolim1@dooliminc.co.kr

계좌안내

신한은행 140-010-165361

예금주 : 주식회사 두림
 

오늘 하루 열지 않기

HOT!
DE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