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켓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쇼핑스토리

쇼핑스토리

필터구매와 관리에 필요한 스토리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언제 어디서든 플러스케어필터 한장으로 똑똑한 필터관리!
작성자 더마켓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7

안녕하세요. 위닉스 정품필터샵입니다.


24시간 우리 곁에서 맑은 공기를 맡아주고 있는 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는 필터를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필터 사용 기간이 달라질텐데요.


오늘은 상황과 공간에 따라 언제든, 어떤제품이든 사용 가능하며 필터의 수명을 연장시켜 주는 꿀템!

'플러스케어필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플러스케어필터란?

플러스케어필터는 공기청정기에 부착하여 사용하는 부가필터로, 입자가 큰 먼지를 1차로 걸러주어 공기청정기 필터의 성능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다보면 주기적인 필터 청소가 은근히 귀찮고 번거로울 때가 있는데요. 플러스케어필터를 사용하시면 필터를 좀 더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어 교체 주기가 길어지게 됩니다. 또한 입자가 큰 먼지들을 잡아주기 때문에 반려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이 등으로 고생하신다면 더욱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플러스케어 필터 사용법

플러스케어필터는 사용 방법 또한 아주 간단한데요. 먼저 공기청정기 앞 판을 열고 프리필터를 꺼내주세요. 

플러스케어필터 상단에 접착면 필름을 제거해주신 후 프리필터에 꼼꼼히 부착해주시면 장착 완료! 



플러스케어필터 사용 가능한 제품

플러스케어필터는 제로부터 마스터까지 위닉스 공기청정기 전 제품에 부착 가능합니다. 

사용하시는 공기청정기가 위닉스 제품이라면 언제든지 구매 후 부착해주시면 됩니다~ 

아래 위닉스 정품필터샵에서 사용하시는 제품의 플러스케어필터를 확인해보세요!








플러스케어 필터가 필요한 순간

이럴 때 플러스케어필터를 사용하세요!

1.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정



 

매 순간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이지만 옷, 이불, 입에서도 종종 튀어나오는 털은 사랑해줄 수 없는 현실😂

플러스케어필터는 반려동물의 털과 같은 큰 먼지를 걸러주는데 많은 도움이 되기 때문에 꼭 한 번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 활동적인 아이들로 인해 먼지 발생이 많은 가정


 

호기심 많고 에너지 넘치는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정이라면 매번 선반이나 TV에 쌓인 먼지를 마주하게 됩니다. 

이상하게 청소를 자주 하는 것 같은데도 말이죠~^^ 


종일 피워대는 먼지를 바라보며 한숨 쉬어본 주부님들이라면 플러스케어필터를 추천드립니다.

아이들의 놀이공간이나 활동성이 많은 거실에서 사용하는 공기청정기에 부착하여 효율적으로 사용해보세요!






3. 여러 사람들이 함께 생활하는 사무실

플러스케어필터는 가정집 뿐만 아니라 회사에서도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들이 함께 생활하며 업무, 회의 등의 활동이 이루어지는 사무실은 일반 가정집 보다 많은 생활먼지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플러스케어필터를 사용하실 땐 공기청정기에 한 장 씩 부착해주시고, 교체할 땐 간편하게 뜯어 버리면 되니 막내의 수고도 덜고  쾌적한 공기도 유지할 수 있겠죠?^^




4. 외부먼지들이 드나드는 식당 & 카페

식당이나 카페에서는 실내에서 발생하는 먼지 뿐만 아니라 외부먼지, 다양한 이물질들이 생기게 됩니다.

다행히도 요즘은 많은 식당이나 카페, 헬스장 등에서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가게를 운영하며 수시로 공기청정기 필터를 청소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겠죠ㅠ 

플러스케어필터를 부착하여 한달에 한번만 교체해주세요! 관리도 쉽고 공기청정기 성능을 유지하며 더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언제 어디서든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플러스케어필터'를 알아보았는데요.


다시금 몰려오는 미세먼지와 쉽게 가라앉지 않는 바이러스로 실내 공기관리는 어느때보다 더 중요해지는 것 같아요.

모든 분들이 깨끗한 공기관리와 함께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센터

051-1670-9566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doolim1@dooliminc.co.kr

계좌안내

신한은행 140-010-165361

예금주 : 주식회사 두림
 

오늘 하루 열지 않기

HOT!
DE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