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켓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17
제품문의
공기청정기에 맞는 필터를 어떻게 찾나요?
    A :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보다 빨리 찾기 위해서는 상품의 종류나 모델명을 검색창에 입력하여 찾을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상품 검색의 방법으로는 쇼핑몰 사이트의 상단 검색창이나 우측 레이어 중간에 있는 메뉴를 이용하여 찾으실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페이지 상단의 검색바로가기에서도 전체 필터를 검색할수 있습니다.


16
제품문의
제로2.0 I필터를 구매했는데 제로S I필터가 왔어요.
    A :

    정품 위닉스공기청정기필터 제로S CAF-I0S3 세트 I필터 

    정품 위닉스공기청정기필터 제로2.0 CAF-I0S3 세트 I필터 


    두 상품다 동일한 필터를 사용합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제로2.0 2018년 이전과 2019년 이후 상품으로 인한 고객들의 혼동을 방지하고자 별도로 I필터 제로2.0을 등록해서 판매중입니다.


    제로S I필터와 2019년 이후 상품 제로 2.0 I필터와 동일 필터입니다.


    박스에도 별도로 제로2.0은 없고 제로S 로 표기되어 출고가 진행됩니다.

    상세페이지에도 별도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참조해주세요


15
제품문의
플러스케어 필터를 사용하면 기존필터 사용기간이 더 늘어나나요?
    A :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면 자연스레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필터성능이 감소하는데

    기존필터의 성능을 유지시켜줄 수 있고, 펫전용필터 처럼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14
제품문의
공기청정기도 같이오나요?
    A :

    위닉스 정품필터샵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공기청정기 필터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공기청정기 본체는 별도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참고해서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13
제품문의
공기청정기 필터세트 구성은 어떻게 되어 있나요?
    A :

    위닉스 정품필터로 집진필터1개+탈취필터1개로 포장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필터는 

    *타워XQ시리즈 E필터, M필터
    마스터 K필터

    위닉스 정품필터로 듀얼필터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앞뒤나 상하로 교체하는거죠!

    집진필터2개+탈취필터2개로 포장되어 있으니 참고해서 구매바랍니다.



12
제품문의
공기청정기 플러스케어필터 1박스에 몇개 들어있나요?
    A :

    위닉스 정품필터로 플러스케어필터 4매입으로 포장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1
제품문의
공기청정기 프리필터만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A :

    위닉스 정품필터샵에서 판매가 안되는 단품필터(프리필터/집진필터/탈취필터) 구매는 위닉스 고객센터(1544-5081)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0
제품문의
공기청정기 필터 제조일이 어떻게 되나요?
    A :

    따로 제조년월일 표기는 안되어있고, 필터 포장 비닐을 뜯지 않은 상태에서는 필터 수명이 따로 닳진 않는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필터 비닐을 뜯는 순간부터 필터 수명이 닳기 때문에 포장을 뜯고나서는 사용을 해주셔야 합니다.


9
제품문의
공기청정기 필터도 유통기한이 있나요?
    A :

    비닐개봉만 없다면 유통기한이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보관시 비닐이 찢어지거나 개봉되면 오염이 될수도 있으니 보관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제품문의
필터교체후 냄새가 심하게 나는게 정상인가요?
    A :

    새 필터의 경우 제품을 이루고 있는 외관 플라스틱 사출 냄새 또는 필터의 재질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2~3일 정도 24시간 작동 시 공기순환에 의해 자연스럽게 없어지나

    혹여 지속적으로 발생 시 위닉스 고객센터 1544-5081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7
제품문의
교체한 필터는 어떻게 폐기 하면 되나요?
    A :
    사용기간이 지나 새 필터로 교체 하신 후 사용 하신 필터의 경우 아래와 같이 폐기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재활용 분리 
     ㄴ 플라스틱에 해당하는 필터는 재활용 분리수거 바랍니다.
     ㄴ 프리필터(먼지망필터) , 필터케이스(플라스틱) 

    2. 종량제 봉투
     ㄴ 기타 필터는 종량제 봉투에 담아 생활쓰레기로 배출하시면 됩니다.
     ㄴ 탈취필터(활성탄, 펄프류 필터), 집진필터(펄프류 필터)


6
제품문의
마이크로집진필터(헤파필터) 등급이 어떻게 되나요?
    A :

    공기청정기 관련 문의 중 소비자분들이 가장 많이 문의 하는 내용이 헤파 필터 등급에 대한 문의 입니다.

    허나 국내에서 헤파 필터에 대한 등급을 인증하고 시험하는 기관이 따로 있지 않습니다.

    인터넷에서 확인 하실 수 있는 헤파 등급(H등급, EN1822 등)은 국내 필터 인증 규격이 아닌 해외 인증 규격에 대한

    내용이기 때문에 당사에서는 헤파 필터에 대한 등급을 안내 드리지 못함을 양해 바랍니다.

     

    당사의 마이크로집진필터. 흔히들 말씀하시는 헤파필터의 성능은 외국의 성능 평가 기준이 아닌 

    국가공인기관 ‘한국생산기술연구원’ 의 필터 여과 효율 기준에 따라 0.3 마이크로미터 사이즈 크기의

    미세입자를 제거하는 제거율 기준으로 안내 하오니 참고를 바랍니다.


5
제품문의
공기청정기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A :

    실내 공기 질 을 관리하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환기와 정기적인 청소라고 말씀 드리며

    공기청정기는 부가적으로 실내 공기를 관리하는 수단 이라고 안내 드립니다.

    공기청정기의 탈취 및 미세먼지 제거 기능은 공기를 필터에 순환시켜야 효과가 나타나므로
    실내 과다한 냄새 및 먼지가 발생되었을 경우 공기청정기를 끈 상태에서 공기가 순환 되도록
    집안 곳곳의 창문을 열어 둔채 환기를 시킨 뒤 충분히 환기가 이뤄졌다 싶으면 창문을 닫고
    남은 냄새와 미세먼지를 한 번 더 제거 하는 부가 기능으로 공기청정기를 사용하시면
    공기청정기의 성능을 높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공기청정기 운전시 창문은 가급적 닫아서
    사용하시길 바라며 창문을 열고 공고칭정기를 사용할 경우 청정 효과가 떨어집니다.
    특히 새집, 새가구, 음식 조리등 냄새가 많은 경우 자주 환기해 주세요.
    환기가 어려운 경우 제품 사용 시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심한 냄새가 나는 음식 조리 시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게 되면 탈취 필터의 수명이 급격하게 짧아지며,
    심한 경우 탈취 필터에 냄새가 배어서 환기 후에 사용 시 오히려 냄새가 날 수도 있습니다. 
    환기 후 남은 냄새를 제거하는 용도로 사용해 주세요.

    탈취, 헤파 필터는 물로 세척하지 마시고 평소 제품 사용 시에도 물에 닿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특히 같은 공간에서 공기청정기와 가습기를 동시에 사용할 경우 가습기로 부터 나오는 수분이
    공기청정기 필터에 흡착되어 필터 성능을 저하시키는 요인이 되어 냄새가 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세요.

    공기청정기 외이 용도로 사용하지 마세요.
    환풍기, 렌지 후드 등의 용도로 사용하실 경우 제품 수명이 짧아질 수 있습니다.

    공기청정기가 우리 집안 모든 먼지, 냄새를 다 제거해 줄 것이다 생각하시는 것은
    잘못된 생각이며 기본 적인 환기 및 실내 오염 물질 관리를 기본으로 하시면서
    공기청정기를 활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활용 방법입니다.


4
제품문의
공기청정기 필터는 왜 교체해야 하나요?
    A :

    공기청정기 안에 장착되어 있는 헤파필터는 0.3마이크로메타 이상의 오염물질을 99.97%까지 제거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만약 주기적으로 필터를 교환하지 않으면 필터의 모공이 막혀 청정능력이 떨어지고 심할 경우 팬모터나 pcb 고장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3
제품문의
필터를 교환하였는데 필터교환 표시등이 안꺼집니다.
    A :

    아직 리셋이 안되어있습니다.

    리셋방법은 전원플러그를 꽂고 운전/정지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켠 후 앞면이나 뒷면덮개를 제거하여 리셋필터교환 버튼을 "삐"소리가 날 때까지 약 10초간 누르시면 됩니다. "삐"소리가 난후엔 덮개를 끼우고 사용하세요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고객센터

051-1670-9566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doolim1@dooliminc.co.kr

계좌안내

신한은행 140-010-165361

예금주 : 주식회사 두림
 

오늘 하루 열지 않기

HOT!
DEAL